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는 방법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는 방법

서울시민 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는 방법 알아 볼려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한강공원 통합주차포털 에서는 지구별 주차장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만약 한강시민공원 갈 일이 있다면 꼭 확인후 가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럼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바로가기 ->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한강시민공원-주차장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기 위해서는 서울특별시 한강공원 통합주차포털 에서 할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 하거나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신후 들어 갈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 가면 주차장, 사전결제, 요금감면, 시설이용할인 정보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기 위해서는 주차장 -> 지구별 에서 원하는 지역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클릭하면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강시민공원-주차요금

원하는 지역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으로 클릭후 들어 가면 지도와 함께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사이트 에서는 주차가능대수 실시간 제공 되기 때문에 정말 유용한거 같습니다.

주차정보, 이용시간, 주차요금 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기본요금 최초 30분 1,000원, 초과 10분당 200원, 1일 주차 최고한도 10,000원 입니다. 요금감면 및 시설이용할인 있으니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글 더보기:
세븐일레븐 택배 조회 하는 방법

지금 까지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과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정보 확인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동산 세금 계산기(Property Tax Calculator)

전입신고 기간 넘기면 과태료 내야 하나

복리 적금 이자가 많은 이유(what is compound 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