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간단 해결 방법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간단 해결 방법

컴퓨터를 사용 하다 보면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발생 하여 시간이 맞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발생 하면 컴퓨터 프로그램도 오류가 발생 할수 있죠. 컴퓨터 시간 맞추기 동기화 시키면 간단 해결 할수 있으니 아래에서 내용 확인해 주세요.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인터넷-시간-동기화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생겼다면 윈도우 실행 시킨후 오른쪽 아래를 보면 시간과 날짜가 있는 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하면 달력을 볼수 있고 날짜 및 시간 설정 클릭 할수 있습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등을 할수 있으니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인터넷-시간-동기화-오류

윈도우 시작 -> 설정 -> 시간 및 언어 -> 날짜 및 시간 으로 들어 가셔도 됩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할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시계 동기화 에서 지금 동기화 클릭 하면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해결 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발생 이유는 오래된 컴퓨터 이거나 장시간 사용 하지 않은 컴퓨터 에서 자주 일어 나는 현상 입니다. 메인보드에 있는 수은 전지 수명이 다 했을수 있기 때문이죠. 이럴때는 수은 전지 교체 하면 문제를 해결 할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ping test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컴퓨터 시간 맞추기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동산 세금 계산기(Property Tax Calculator)

전입신고 기간 넘기면 과태료 내야 하나

복리 적금 이자가 많은 이유(what is compound 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