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How to Use a Credit Card)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How to Use a Credit Card)

취업을 장려 하기 위해 정부 에서는 HRD-Net 에서 훈련기관 및 지정한 교육등을 받을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알고 있다면 교육을 신청 할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직장인 들은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신청 한다면 좋을거 같습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아래에서 하나씩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국민-내일배움카드-사용처

직업훈련포털인 HRD-Net 에서는 국민내일 배움카드 발급신청 할수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면 이동 할수 있습니다. 가까운 고용센터 에서도 직접 방문 하여 발급 신청 할수 있습니다. 신청이 끝났다면 HRD-Net 에서 지정한 교육 및 훈련기관 등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확인 할수 있습니다. 다른곳 에서는 사용 할수 없으니 참고 해서 교육 신청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직장인은 업무 능력 향상 일반인은 취업을 목적으로 교육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5년 동안 300~500만원 까지 훈련비가 지원 되고 있으며 처음 300만원 지원 되고 저소득층, 취약계층, 비정규직근로자는 100~200만원 까지 추가 지원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취업 이외 목적으로는 사용 할수 없습니다.

글 더보기:
건강검진 공가 일까 개인 연차 일까

지금 까지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How to Use a Credit Card)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동산 세금 계산기(Property Tax Calculator)

전입신고 기간 넘기면 과태료 내야 하나

복리 적금 이자가 많은 이유(what is compound 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