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톨비(Incheon Airport Tolby) 차종별 통행료 확인 하기

 

인천공항 톨비(Incheon Airport Tolby) 차종별 통행료 확인 하기

오늘은 인천공항 톨비 알아 보겠습니다.우리나라 에서는 해외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인천공항으로 가서 비행기를 타야 합니다. 인천공항 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자차를 이용해 가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 한다면 인천공항 톨비 내야 하기 때문에 요금이 어떤식으로 되어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 보겠습니다.

인천공항 톨비

바로가기 -> 인천공항 톨비

인천공항-톨비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홈페이지 에서는 고속도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한 영종대교휴게소, 여행정보 까지 확인 할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세요. 인천국제공항은 고속도로가 1개만 있기 때문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정보를 알고 있다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연결도로망 및 진출입로 등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톨비 차종별 통행료 아래표를 참고해 주세요.

차종별-통행료

인천공항 톨비 차종별 통행료 알아 보겠습니다. 경차인 마티즈, 스파크, 모닝등은 인천공항영업소 3,300원 입니다. 소형차인 승용차, 16인승 이하 승합차, 2.5t미만 화물차는 인천공항영업소 6,600원 입니다. 중형차인 17인승 이상 승합차, 2.5t이상 화물차는 11,300원 입니다. 대형차인 10톤이상 대형화물차는 인천공항영업소 14,600원 입니다.

북인천영업소 차종별 통행료는 경차 1,600원, 소형 3,200원, 중형 5,500원 대형 7,100원 입니다.
청라영업소 차종별 통행료는 경차 1,250원, 소형 2,500원, 중형 4,200원, 대형 5,500원 입니다.

글 더보기:
한강시민공원 주차요금 확인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인천공항 톨비 차종별 통행료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동산 세금 계산기(Property Tax Calculator)

전입신고 기간 넘기면 과태료 내야 하나

복리 적금 이자가 많은 이유(what is compound interest)